익산시의회 유재구 의원,"파크골프장 관리 및 운영 일원화 해야”

전북 / 이채봉 기자 / 2024-05-24 18:28:06
파크골프협회와 관련부서 간담회로 통해 의견 청취

[익산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익산시의회 유재구 의원(동산, 영등1)은 파크골프장 관리 및 운영 일원화를 위한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유 의원을 비롯한 익산시파크골프협회 김영수 사무국장과 익산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3일 진행됐다.

유 의원은 “많은 시민들이 즐기고 있는 파크 골프의 발전을 위해서 이 자리를 마렸했다”며“오늘 모든 걸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점점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대화를 나누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유 의원은 “북부권 어울림 파크골프장은 체육진흥과에서 관리하고 만경강 목천지구 파크골프장은 체육진흥과와 건설과가 함께 관리하고 있어서 관리와 운영의 이원화로 불만이 많이 나오고 있다”며 “부서 간 논의를 통해 가능하면 일원화를 하는 것이 시민들의 편의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파크골프협회 회원은 “조금만 신경을 쓰면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전국에서 알아주는 구장이 될 수 있는데 안타까운 부분이 있으며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파크골프장 운영 직원들이 불친절한 부분이 있어 친절교육 등이 절실하다”고 피력했다.

또 유 의원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서 파크골프협회와 익산시가 상생하여 한 단계 발전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시민들이 행복하게 파크골프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달라”고 부서의 협조를 당부하며 발언을 마무리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