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도 반한 딸기맛"… 롯데월드몰 '후끈' 열오르게한 '글린트 팝업스토어'

산업/재계 / 박정민 기자 / 2024-05-10 16:46:05
9~19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진행… 글린트 뮤즈 '선미' 팬사인회 성료

 

'아티스트 선미에 영감을 받아 빚은 술'이라 과감하게 말하며 현대와 전통을 아우르는 술을 콘셉트로 출시된 '글린트리큐르'가 롯데월드몰에 상륙했다.

'글린트리큐르'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는 9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10일 오후 2시에는 공식 홍보모델 선미가 직접 시음하고 팬사인회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글린트리큐르를 적극 홍보했다.

글린트리큐르는 (주)글린트증류소(이하 글린트증류소)가 남상란 명인의 55년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과실 증류주이다. 본 행사에는 남 명인과 이원 대한황실문화원 총재도 참석해 본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대한민국 전통주 남상란 명인과 아티스트 선미


남 명인은 "주원료는 논산 딸기와 우리쌀 증류원액이다. 발효-증류-침출-여과의 과정을 거쳐 정성으로 만들었다"라며 "이 같은 주조 방식은 조선왕실과 대한황실에 진상하던 궁중비법이다"라고 전했다.

글린트리큐르의 알코올 도수는 15%이고 용량 750ml이다. 글린트증류소 관계자는 "글린트를 얼음이나 소주, 맥주 등과 섞어 마시면 손 쉽게 맛있는 홈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홈파티, 캠핑, 혼술 등 요즘 문화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글린트리큐르 홍보모델 선미가 시음 후 팬사인회를 하고 있다.

유리 재질의 병으로 제작된 이번 제품의 디자인은 주 재료인 딸기의 색 '레드'와 싱그러운 미소로 대중과 소통하는 '선미'를 잘 담아냈다며 호평을 받고 있다.

글린트증류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쌀 소비 촉진과 농가 지원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우리 문화와 술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클린트 팝업스토어 행사장은 ▲선미 사인 Bottle 및 판매존 ▲캘리그라피 각인 서비스존 ▲칵테일 바 및 시음존 ▲룰렛 이벤트 존으로 운영 중이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