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주의보(GSA) 광고계의 블루칩, 식품 및 코스메틱 모델 계약.

연예종합 / 김인수 기자 / 2019-07-08 16:05:10
소녀주의보(GSA), 건강 및 다이어트를 컨셉으로 하는 식품과 피부관리 솔루션 화장품의 모델로 발탁 그녀들이 가진 건강미와 1525 여성팬층이 모델 발탁의 주요 이유.

[사진제공] (주)스타그래비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7월5일 tvN D ‘통통한 연애2’로 시청자의 관심을 다시 모으고 있는 샛별과 구슬이 속한 소녀주의(GSA)가 ㈜스타그래비의 식품과 화장품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돼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가 ㈜스타그래비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로써 소녀주의보는 화장품(마스크팩 등의 피부관리 솔루션을 중심으로 하는 뷰티 제품) 분야 뿐만 아니라 식품(곡물가공품 등을 중심으로 하는 이너뷰티 제품) 분야까지 모델 활동폭을 넓히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그래비의 마케팅총괄 박배성 이사는 “당사는 ‘내 몸에 꽃이 핀다’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고자 뷰티와 이너뷰티 분야를 핵심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라고 회사 사업분야 설명과 함께, “소녀주의보가 갖고 있는 고유의 건강한 매력은 곧 출시될 ‘한끼식사’, ‘다이어트’, ‘건강’을 주요 키워드로 하는 건강 식품류 와 일치하는 컨셉을 보이고 있고, 또한 ‘탄력유지’, ‘미백’, ‘모이스처라이징’이라는 주요 피부관리 효과를 제공하는 마스크팩, 엣센스 등의 피부관리 솔루션 제품은 소녀주의보가 그 동안 드라마 연기활동 등을 통해 꾸준히 확보해온 1525 여성 팬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하기 때문에 발탁하게 되었다”는 선정 이유를 전했다.


소녀주의보(GSA)는 현재 오는 8월 신곡과 함께 컴백을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소녀주의보와 모델 계약을 체결한 기업들은 샛별과 구슬이 다시 출연하는 ‘통통한 연애2’의 인기와 8월 신곡 발표를 통한 컴백 활동에 힘 입어 소녀주의보가 모델로 나서는 제품이 시장에서 선전할 수 있을 것으로 조심스럽게 점치고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