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최성룡 기자 = 일 초만 함께 있어도 내 마음에 쏙 들어온 사람 옆에 있을 땐 친구가 되고 떨어져 있으면 보고 싶은 얼굴~로 트로트계 인기가수를 달리는 신인가수 김미소가 자신의 신곡 쏙. 부르며 대중들에게 인기가 한창이다
고향 강원도. 출신. 늦깎이 대한민국. 성인 가요계. 자신의 신곡 쏙 ㆍ사랑싸움. 의 다수 곡을 가지고. 트로트 대중가요 팬들에게 다가가는 그녀 이노래는 2018년 사랑싸움 2019년 쏙 이란 음반을 출시했다.
가수 김미소는 2008년 깜빡 세월만 .당신 뜻대로.를 가지고 가요계 데뷔를 한 중견가수이기도 하다.지난 2010년 단도직입적으로 이노래가 한창 인기를 끌기도 했다.2012년 미소 지어요 이어 2013년 천천히 (2013 Ver.) 2018년 사랑싸움 2019년 쏙 까지 6집의 음반을 냈다.
정통트로트 가수를 고집하는 김미소 가 부르는 호소력 있는 일 초만 함께 있어도 내 마음에 쏙 들어온 사람옆에 있을 땐 친구가 되고 떨어져 있으면 보고 싶은 얼굴~한번들으면 노랫말속에 푹 빠져드는 마력을 지녔다.또 간드러지는 호소력과. 감성 미가 넘치는 보이스는.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력을 지녔다.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당신은 나의 엔도르핀 내 마음을 훔쳐 간 당신의 마법은 사랑의 꽃을 피웠네. 내 마음에 쏙 내 마음에 쏙 내 마음에 쏙 들어 온 사람~대중들의 귓가에 맴돌게 만드는 그녀의 신곡 쏙 은 듣는 이의 마음에 쏙 들게 만든다.
가수가 국내 음반을 낸다는 것은 참으로 힘들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타이틀곡 “꼭”이란 음반을 출시하면서 그곳 히트 예감”을 예고하고 음악 자신의 고향 강원도는 물론 팬들에게도 많은 성원을 당부하기도 했다.
그녀는 지금 전국을 누비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그녀가 서울의 한 관광나이트클럽 전속가수로 출연하기도 한다. 춤과 음악이 흐름 속에서 경쾌하고 아름다운 소리로 뿜어내는 그녀만의 맛깔스러운 소리가 듣는 이들의 귀를 마냥 즐겁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보고 싶은 얼굴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당신 내 마음을 훔쳐 간 당신의 마법은 사랑의 꽃을 피웠네. 쏙 이 노래. 가사는 SS 신현권 PIANO 변 성룡 GUITAR 김광석, 박광민 KEYBOARD 정경천, 최승찬 원용 PERCUSSION 박영용 TRUMPET 김동하 TROMBONE 이한진 ? CHORUS 김세령 등이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한편, 대한민국. 성인 가요계. 인기 반열에 오를 날이 멀지 않는 정통 트로트 가수 김미소 자신의 신곡 쏙 ㆍ사랑싸움. 의 다수 곡을 가지고. 팬들에게 성큼 다가가는 그녀 기대가 주어진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