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기자TV, '순천의 자연과 사람' 담은 노래 '순천이 좋다,사람이 좋다' 내놔

핫이슈 / 양준호 기자 / 2022-07-24 12:05:46
'2023국제정원박람회' 기원 노랫말, 순천대표곡으로 평가

[세계타임즈 = 양준호 기자]순천지역 주요 인물과 이슈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양기자TV'가 개국 1주년을 맞아 노래 '순천이 좋다, 사람이 좋다' 를 내놨다.


3분40초 분량인 이 노래는 '양기자TV' 운영자인 순천출신 양병기 크리에이터(사진)가 작사한 것으로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양병기 크리에이터는 24일 "많은 사람들이 순천에서의 힐링타임을 통해 마음이 편안해지고, 뜨거운 열정을 가득채워 사람이 좋아지는 밝은미래를 향해 다시 도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곡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그의 설명처럼 노래는 생태수도 순천이 자랑하는 순천만갯벌과 갈대숲, 그리고 국가정원 등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았다.

이 노래는 음반 발매와 함께 온라인 음악서비스 '멜론'에 등록된 데 이어, 조회수 역시 매일 급증하고 있다.

늦은나이에 쉽지 않은 도전을 하고 있는 양병기 크리에이터는 '순천이좋다, 사람이좋다' 를 주제로 아름다운 순천과 순천사람들의 휴먼스토리를 발굴, 매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파하고 있다.

그는 "좋은 일을 많이하고 인생을 가치있게 살아가는 주인공들을 만나면서 삶에도 많은 성장과 변화가 있었다"고 한다.

또 "순천을 사랑하는 마음을 무엇으로 표현할까 고민하던 중, 채널 개국 1 년을 기점으로 의미있는 노랫말을 쓰게 됐다"면서 "작곡은 조카 양재식 리앙엔터테인먼트 대표가 맡고 함께 일하는 팀원 윤피디가 노래를 부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곡은 따라부르기 쉬운 활기찬 리듬과 2023국제정원박람회를 기원하는 노랫말로 순천을 대표하는 곡으로써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양병기 크리에이터는 "2023국제정원박람회를 노래를 통해 알리고, 박람회 홍보를 위해 여러도시를 순회하며 작은 알림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세계타임즈 / 양준호 기자 news@thesegye.com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양준호 기자 양준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