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에서 가장 높은 최저보증이율(2.1%) 보장하는 생사혼합보험
○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만으로 가입 가능… 인증방식 휴대폰•신용카드로 확대
[세계타임즈 이채봉 기자]동양생명이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누적 방문 고객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가입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한번만내는저축보험 3-3-3 이벤트’를 시행한다.
동양생명은 지난해 7월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수호천사온라인’을 론칭했으며, 이달 방문고객 300만명을 넘어섰다. 자사의 온라인보험의 초회보험료는 지난 1분기 기준 5억1천만원으로 업계 4위로 올라서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방문자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에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은 사망보험의 보장기능과 생존보험의 저축기능을 합친 상품으로, 업계에서 가장 높은 최저보증이율 2.1%를 보장한다.
한편, 동양생명 산모보험·어린이보험·정기보험·저축보험 등 총 6종의 온라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로 가입할 경우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만으로 가입할 수 있게 했으며, 본인 인증방식도 휴대폰, 신용카드 등으로 확대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상품설명: ‘(무)수호천사온라인 한번만내는 저축보험’(무)수호천사온라인 한번만내는 저축보험’은 단 한번의 보험료 납입으로 생존과 사망을 동시에 보장하는 온라인전용 저축보험으로, 2.61%(2017년 8월 기준)의 공시이율을 제공하는 안정적인 수익률의 복리 재테크 보험상품이다.
이 상품은 금리가 떨어져도 최저보증이율 2.1%를 보장해주며, 관련세법 충족시 10년을 유지하면 15.4%의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3년·5년·10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