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념 선물 증정, 교장선생님과 함께 만든 팝콘 간식, 인생네컷 사진 촬영 등 풍성한 추억 선사
◦ 작은 정성이 큰 기쁨으로… 어린이날 행사에 학생들 ‘웃음꽃 활짝’
[남양주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덕소초등학교(교장 김순혁) 학부모회는 지난 5월 2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학부모회는 어린이날을 맞아 정성껏 준비한 특별한 기념 선물을 전체 학생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교장선생님과 학부모들이 직접 팝콘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따뜻하고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친구들과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사진 촬영 부스도 큰 인기를 끌며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이서현 학생회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도 받고, 팝콘도 먹으며 친구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정말 특별한 하루였다”며, “이런 행복한 이벤트를 만들어주신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덕소초등학교 학부모회 홍민정 회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학생들이 환한 웃음꽃을 피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덕소초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부모회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덕소초등학교는 앞으로도 교육공동체가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함께 성장하는 학교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