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무)더블찬스종신보험’ 출시

보험/생명보험·손해보험 / 이송원 기자 / 2024-06-02 11:26:39

[세계타임즈 = 이송원 기자] KDB생명은 보험기간 중 특약 추가가입이 가능한 ‘특약 중도부가’ 기능으로 필요한 시점에 건강보장 강화와 신설된 전체 보험료 납입의무 면제 제도 등 상품 활용도를 높인 ‘(무)더블찬스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일) 밝혔다.

‘(무)더블찬스종신보험’은 특약 중도부가를 통해 건강보장 니즈가 높은 시기에 원하는 보장내용을 추가로 선택 할 수 있고, 미래에 개발 될 치료기술 및 치료제 발전에 따라 새롭게 개발되는 보장담보를 가입 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권을 강화했다. 납입완료 시점과 가입 10년 시점에 선택 가능하며 ▲중도부가 특약과 ▲(무)무심사 건강보장 특약을 선택 할 수 있다.

중도부가 특약은 ▶ 중도부가시점의 보험가격으로 ▶ 중도부가 신청시점에 회사가 판매중인 특약을 ▶ 15% 할인된 보험료로 ▶ 간편심사 3가지 기준을 통과하면 표준체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무)무심사 건강보장 특약은 ▶ 최초 주계약 가입시점의 보험가격으로 ▶ 핵심 건강보장담보(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질병 및 재해 입원, 수술)를 ▶ 무심사로 가입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므로 고객에게 많은 편익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납입면제형은 일반암 진단 또는 50% 이상 장해가 발생한 경우 전체 보험료에 대한 납입의무를 면제하는 기능을 탑재하여, 미래에 납입해야 하는 주계약 및 특약 보험료 면제는 물론 해당 시점까지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상향된 적립 보너스 지급률로 보다 높은 사망보험금을 준비 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연금액보증을 제공하는 실적배당 종신연금으로 주계약을 전환 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자금의 활용도를 높였다.

상품가입은 남·녀 만 15세에서 60세까지 가능하며, 납입 기간은 5·7·10년 중 선택 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무)더블찬스종신보험’는 상품 기획단계에서부터 소중한 내 가족들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갖고 개발하였다”며, “이번 신상품으로 미래 상황에 따라 사망보장과 건강보장 모두를 효과적으로 준비 할 수 있는 것처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급변하는 보험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