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 메트라이프생명, 걸은 거리 만큼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보험/생명보험·손해보험 / 김장수 기자 / 2017-06-12 09:58:01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이 출연해 운영하는 메트라이프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임직원과 재무설계사 그리고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Walk to Help(워크 투 헬프)’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독거노인을 위해 걸은 거리만큼 기부금을 적립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9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과 재무설계사 그리고 고객이 함께 참여해 10m를 걸을 때마다 20원의 기부금이 모바일 기부앱 Big Walk(빅 워크)를 통해 자동으로 적립된다. 총 모금 목표액은 1억원이다.


특히, 캠페인 마지막 날인 6월 9일에는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과 재무설계사들이 함께 남산을 걸으며 기부금을 적립하는 ‘메트라이프 나눔 걷기’ 행사도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총 300여명의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과 재무설계사가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백범광장에서 출발해 남산서울타워까지 남산둘레길 약 6.5Km를 함께 걸으며 기부금을 적립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총 1억원의 기부금은 매트라이프재단이 전액 지원한다. 이 기부금은 오는 11월 독거노인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봉사활동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나눔 걷기 행사에 참여한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올해로 2회를 맞은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은 모바일 앱을 통해 평소 걷는 것 만으로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임직원과 재무설계사는 물론 고객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이어지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보다 나은 내일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