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페달로 배달받고, 1만 원 할인쿠폰도 받자!”

울산 / 이호근 / 2025-06-09 09:24:27
이달 10일부터 3번 주문하면 1만 원 할인
5% 추가 환급(캐시백) 행사도 예산 소진 시까지 계속


[울산 세계타임즈=이호근 기자] 울산시가 월 2만 원 이상 3회 주문하는 울산페달 이용자를 대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울산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추경 예산 650억 원으로 시행하는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쿠폰 사업’에 동참해, 울산페달을 통해 1만 원 할인쿠폰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공공배달앱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사업으로 총 650만 장의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수수료 2% 이하의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통한 소상공인의 매출 신장 및 배달수수료 부담 완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6월 10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울산페달에서 2만 원 이상 3회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이용한 다음 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이벤트) 자동응모와 쿠폰 수령을 위해 사전에 울산페이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해야 한다.
 

할인쿠폰은 4번째 주문부터 사용 가능하며, 매월 1인당 1매 발급된다.
 

개인별 월 단위 실적에 따라 이용한 다음 달에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매월 반복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울산시는 이 사업과 연계해 울산페달 이용 확대 및 입점 가맹점 확보를 위한 집중 홍보도 병행할 계획이다. 시는 누리집, 유튜브 등 누리소통망(SNS)을 통한 시민 홍보는 물론, 울산페달 가맹점 및 외식업체 등에 사업 취지와 참여 방법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페달은 2%의 낮은 중개수수료와 지역화폐 결제 체계(시스템) 활용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선순환 구조”라며 “오는 7월부터는 울산페달 자체 할인쿠폰 행사도 시행해 시민들이 더욱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1일부터 진행 중인 ‘울산페달 이용자 추가 5% 환급(캐시백) 지급 행사(최대 12% 환급(캐시백) 혜택)’는 예산 소진 시까지 계속되며 할인쿠폰 행사와 중복 적용된다.
 

울산페달의 가맹점 입점을 원하는 사업주는 울산페이 앱에서 울산페달 가맹점 신청 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격 및 입점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울산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