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약 렘 31장의 예언과 같이 예수님 초림 때 하나님의 씨와 마귀 씨가 한 밭에 뿌려졌고, 지금까지 함께 자라 왔다(마 13:24-25), 주 재림 때인 오늘날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계 6장같이 심판받아 없어지고, 예수님이 천사들과 함께 오사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찾아 계 7장같이 추수하고 인쳐서 새 나라 새 민족으로 창조한 것이 신천지 12지파이다(마 24:29-31, 계 7장, 14장,. 계 21:1). 이 말이 참인지 아닌지는 계시록으로 확인해 보면 알 것이다.
오늘날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않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이 추수된 자들과 추수하는 자들을 이단이라 하나, 참 이단은 핍박하는 개신교의 마귀 씨로 난 자들이다. 신약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을 확인하면 알 것이다. 마귀 씨로 난 자들은 다 핍박하는 자들이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신약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에 새 언약으로(눅 22:14-20) 약속한 나라와 민족이 신천지 12지파이다. 이들은 바벨론 교회에서 유월되어 온 자들로,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아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확인해 보라. 왜 성경을 인정하지 않는가? 지옥 불 속에 들어가야만 참으로 정신이 들겠는가? 이제 곧 노아 때같이 하나님의 심판이 있게 된다. 거짓말, 거짓 교리는 그만 전하자. 신천지는 진리로 이겼다.
계시록에는 마지막 때 이들 12지파만이 존재하게 되고, 이 외는 다 불살라 없어진다고 기록되어 있다. 신천지로 와서 계시 말씀을 배워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고 계시록을 통달하면 구원받게 될 것이다. 아멘.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