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는 가짜 목자들이다. 자기들이 한 말은 녹음되어 남아 있을 것이다. 신천지를 핍박만 하고 왜, 무엇 때문에 성경으로 따져 보지 못하는가?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인지 말이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의 예언도, 그 이루어진 실체들도 통달한다. 신천지는 진리로 세상을. 이겼다.
하나님의 뜻대로 한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다(마 7:21). 그 뜻대로 하였는가?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었고, 인 맞았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다. 그리고 계시록의 실상까지 통달하였다. 개신교는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않았고, 추수되지 못했고, 인 맞지 않았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들지 못했다. 그리고 개신교는 신약 계시록의 뜻을 알지도 믿지도 않았으며, 계시록을 가감하였다. 누가 하나님의 뜻대로 한 자인가? 신천지는 그 뜻대로 하였으나, 개신교는 그 뜻대로 하지 않았다. 하여 개신교는 심판 때 지옥의 판결을 피하지 못할 것이다.
용의 무리와 싸워 이겨야 구원이 있고(계 12장), 하나님의 씨로 나고 추수되어 인 맞고 약속한 12지파에 등록되어야 구원받는다 하셨고, 기록된 이 말씀으로 심판받는다고 하셨다.
누가 정통이고 누가 이단인지, 누가 천국에 가고 누가 지옥에 가는지, 성경 안으로 들어와서 하나님 앞에서 성경으로 심판을 받아 보자. 하여 신천지는 성경으로 함께 시험을 치자고 했다.
“거짓 목자들, 핍박밖에 모르는 악당들아, 참 하나님 앞으로 나아와 심판을 받아라.”
신천지는 세상을 이겼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