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SBS 웃찾사와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이종수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인천 최초의 고객 맞춤형 웨딩홀 샤펠드미앙과 ‘전반적 웨딩 상생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16일날 밝혔다.
샤펠드미앙은 고객님만의 행사만을 돋보이게 하고 하객분들께서 행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모든 행사는 단독홀, 단독뷔페 진행을 엄수하며, 가장 뜻 깊고 소중한 날인 만큼 맞춤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위치는 중앙공원, 인천시청, 시교육청, 길병원, 21세기병원, 인천시청역, 인천터미널, 보행자도로 등이 바로 주변에 위치함으로써, 일반 예식장 주변 특유의 복잡성이나 유흥적 요소가 배제되어 고객님만의 쾌적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웨딩홀이다.
개그맨 이종수 또한 2009년 웃찾사 데뷔를 시작으로 2012년 코미디빅리그에서 개파르타 라는 팀으로 활약하여 “양꾼기획”이란 코너로 대중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었던 개그맨으로써 이후 가수 락커스빈, 프로듀스101 유명 보컬트레이너 김성은과 함께 ‘바다가 좋아’ 라는 싱글앨범도 발매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샤펠드미앙의 임예지 전무는 “고객들에게 좀더 저렴하게 웨딩 맞춤형 서비스를 개그맨 이종수씨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기존의 연예인 진행과 축가 서비스를 70% 이상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